• HOME
  • ENGLISH
  • SITEMAP
facebook blog
CSR 활동 목록
제목 3번째 나눔봉사, 무료급식 봉사 작성일 2015-08-29
1.jpg
 
2.jpg
 
3.jpg
 
4.jpg
 
3번째 나눔봉사활동으로 무료급식봉사를 진행되었습니다. 감천동 사하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리는 이 봉사활동은
동성화학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예쁜마음과 열정으로 문화마을에 살고계시는 독거노인들을 초대하여 맛난 식사를 대접하는 봉사활동입니다.
 
점심으로 제공하는 급식을 위해 오전 9시까지 감천 사회복지관으로 늦지않게 도착하여 음식준비를 시작하였습니다.
조경제 노조위원장님과 최성균담당님께서 소고기 양념을 준비하시고, 젊은 남자직원들은 재료를 씻고 여직원들은 채를 썰면서 손질하는 준비를 주로 하였습니다.
이번 무료급식을 진행하면서 쉬고 싶은 주말에 이른시간에 와서도 서로 열심히 하려고 하는 모습이 인상적으로 다가왔으며, 옹기종기 이야기 하면서도 재료를 다듬으며 
웃음을 잃지 않고 일하는 모습이 마음속까지 따뜻하게 만들었습니다.
 
낮 12시가 조금 넘어갈 무렵 무료급식 배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봉사자들은 설겆이팀, 배식팀으로 나뉘어 신속하게 일을 진행하였습니다.
약 1시간정도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후, 청소를 하고 뒤늦게 봉사자들이 점심을 먹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봉사자들은 웃는 모습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일을 했으며, 모두가 힘을 합쳐 일한 덕분에 오늘의 봉사도 순조롭게 진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동성화학 자원봉사에 참여하신 분들은 봉사가 의무가 아닌 자발적으로 이루어진 것에 더 큰 감동을 안겨주었고, 특히 이번에는 봉사에 대한 열정과 예쁜마음이
뜨겁게 전해지고, 항상 웃으며 행복을 전해주는 봉사자들에게서 많은것을 느낄 수 있는 현장이었습니다.
최성균담당님, 최건여과장님, 최하나과장님은 자녀들을 데리고 가족과 함께 급식봉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더욱 분위기가 훈훈하고 좋았답니다.
 
동성화학은 앞으로도 지역민에 대한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전글이전글 사하구 에너지 나눔 센터 물품 전달식
다음글다음글 후원학생 초청, 창립기념 음악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