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ENGLISH
  • SITEMAP
facebook blog
동성화학소식
제목 무재해 14배수 사업장 달성 작성일 2017-06-13

 
DSC_1882.JPG
동성화학은  안전보건공단 부산지역본부로부터 '무재해 14배수 달성' 인증패 수여받았습니다.
지난 2003년6월 3일부터 2017년 4월07일까지 무려 14년 (4,302일) 동안 단 한 건의 산업재해 없이 안전하게 회사를 운영했으며, 이 기간 공장의 정기보수, 반응기 증설 및 VIXUM공장 준공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이 같이 굵직 굵직한 일들이 많았지만 전 직원이 합심하여 완벽한 예방보수와 설비점검 유지관리를 통해 단 한건의 안전사고 없이 완벽하게 무재해 14배수를 달성하였습니다.
 
참고로 동성화학은 무재해 사업장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 SHE교육을 기본으로 경영자부터 관리감독자, 현장직원까지 모두 안전경영에 참여하는 일반 SHE Audit, 전문가 팀으로 구성된 집중 SHE Audit,
JSA(작업안전분석)기법을 통한 위험성평가, PSM(공정안전관리), RBD(비상사태대응훈련) 등을 통해 위험요소 제거 활동에 나서고 있습니다.
또한, 화학물질에 대한 체계적인 안전관리를 위해 법적 기준을 능가하는 작업환경측정으로 환경 개선 작업을 추진 중입니다.
 
앞서, 동성화학은 작년 무재해 13배수 달성을 인증받고, 노사대표로 구성된 산업안전보건위원회에서 현장의 불안전 요소를 적극 발굴하고 안전보건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직원들의 노력에 힘입어 ‘무재해 14배 달성 인증’이라는 눈부신 결과물로 나타났습니다.
동성화학은 앞으로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Global 최고 수준의 안전한 현장과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이전글이전글 공무안전팀 백병식 기장 - 2017년 근로자의 날 기념 정부포...
다음글다음글 동성코퍼레이션, 인하대학교 월천홀 · 라운지 제막식 ...
top